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www.work.go.kr 워크넷 바로가기

카카오닙스 2019. 10. 19. 09:01

www.work.go.kr 워크넷 바로가기


www.work.go.kr을 주소창에 입력하시거나 포털사이트에 워크넷을 타이핑해서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시나요? 이제는 제가 알려드리는 방법을 통해 바로가기를 만드신 후 마우스 클릭을 통해 www.work.go.kr에 접속하시면 더욱 편리하게 홈페이지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보통 홈페이지에 들어갈 때 주소창에 www.work.go.kr을 입력해 들어가는 경우 보다는 포털에 검색을 해서 들어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바로가기를 만드시면 이러한 과정을 생략하고 아이콘을 클릭하기만 하면 해당 홈페이지에 접소을 할 수 있습니다.

목차

  1. www.work.go.kr에 접속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워크넷 주소를 복사해주시기 바랍니다.
  3. 워크넷 바로가기를 만들어주세요.

1. www.work.go.kr에 접속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실 www.work.go.kr가 워크넷 주소인 것을 알기 때문에 홈페이지에 들어갈 필요는 없습니다. 하지만 보통은 주소를 모르는 경우가 많으니 정석대로 해보겠습니다. 포털사이트에 들어가 워크넷을 검색해 해당 홈페이지에 들어가 주시기 바랍니다. 그냥 주소창에 www.work.go.kr을 입력하셔도 됩니다.

2. 워크넷 주소를 복사해주시기 바랍니다.

www.work.go.kr에 접속을 했다면 상단에 있는 주소를 복사해주세요. 바로가기를 만들 때 홈페이지 주소가 필요하기 때문에 이 과정을 거치는 것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www.work.go.kr를 복사 하셨다면 이제 바로가기를 만들어야 합니다. 방법은 여러가지지만 오늘 제가 알려드리는 방법은 대부분 컴퓨터에 적용을 하실 수 있는 방법일 것 입니다. 즉 윈도우 운영체제를 이용하는 분들은 다 적용 가능 합니다.

3. 워크넷 바로가기를 만들어주세요.

이제 바로가기를 만들어 볼건데요. 바탕화면에서 마우스 우측버튼을 누르시면 새로 만들기와 바로가기 만들기 메뉴가 있습니다. 클릭해주시면 주소를 입력하라는 윈도우 창이 하나 나옵니다. 거기에 아까 복사했던 주소를 붙여넣기 해주시면 됩니다. 즉 www.work.go.kr을 입력하시면 되는 거겠죠.

이렇게 하시면 바로가기 아이콘이 바탕화면에 생성됩니다. 해당 아이콘을 클릭하셨을 때 www.work.go.kr에 접속이 된다면 성공적으로 하신 것 입니다. 아니라면 위의 과정을 다시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오늘 제가 준비한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