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pooq tv 요금 총정리

카카오닙스 2019. 7. 6. 16:19

pooq tv 요금 총정리


pooq tv 요금에 대해 알려드리겟습니다. pooq tv에는 다양한 요금제가 있기 때문에 선택하기 어려움이 있습니다. 어떤 요금제가 있고, pooq tv에서 소비자에게 추천해주는 요금제는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pooq tv는 kbs, mbc, sbs, jtbc 등을 실시간 시청할 수 있는 플랫폼이며 각종 영화 같은 것들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최근 많이들 이용하고 있는 곳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pooq tv 요금제 정리

1. 이용기기 종류


pooq tv 요금은 이용기기, 콘텐츠, 화질, 다운로드 가능여부에 따라 다릅니다. 여러분들이 어떤 이용기기를 가지고 pooq을 이용하실지 선택을 해야 합니다. 이용기기에는 모바일, pc , tv가 있습니다.

2. 콘텐츠 종류

pooq tv 콘텐츠에는 방송, 영화, 음악이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pooq을 어떤 용도에 사용하실지 선택을 해야합니다. 만약 방송을 원하면 방송에 체크를 하시면 됩니다. 세가지 모두를 원하시면 전부 체크하시면 됩니다. 물론 체크하는 사항이 많아지면 요금은 올라가겠죠?

3. 화질 종류

다음은 화질입니다. pooq tv에서는 HD, FHD 화질을 제공합니다. 초고화질을 원하시면 FHD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pooq tv를 소비자에게 선택권을 제공하고, 그에 맞는 요금제를 찾아주기 때문에 편리합니다.

4. 다운로드 종류

마지막으로 다운로드에 관한 사항입니다. pooq tv에서는 무제한 다운로드 가능한 것과 10회만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 두가지를 제공합니다. 당연히 무제한이 요금제가 비싸겠죠? 개인적인 생각에는 방송, 영화, 음악을 시청하는 것이지 pooq tv에서 다운로드 받을 일은 별로 없을 것 같습니다. 선택하면 요금만 비싸기 때문에 저라면 10회 또는 선택을 안할 것 같습니다.

5. pooq tv 모든 요금제


오늘 pooq tv 요금에 대해 총정리 해봤습니다. 만약 pooq 플랫폼을 이용하실분이라면 도움이 되실 것이라 생각됩니다. 천천히 보시면서 어떤 요금이 나에게 맞는지 생각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