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h주택공사 홈페이지 바로가기


lh주택공사 홈페이지에 바로가기를 할 수 있는 아이콘을 어떻게 만들 수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아무래도 건축쪽이나 내 집마련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lh주택공사 홈페이지에 관심을 많이 가지실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수시로 들어가서 새로운 공고나 정보들이 없나 참고를 하실텐데요. 그럴 때마다 포털사이트에 접속을 하신 후 lh주택공사 홈페이지를 입력해서 웹사이트에 접속을 하려면 번거롭고 오래걸립니다. 그래서 오늘 제가 클릭만을 통해 lh주택공사 홈페이지에 들어갈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어렵지 않기 때문에 천천히 따라하시면 누구든지 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목차

  1. lh주택공사 홈페이지에 바로가기를 할 수 있는 아이콘을 어떻게 만드나요?
  2. 결론

1. lh주택공사 홈페이지에 바로가기를 할 수 있는 아이콘을 어떻게 만드나요?


lh주택공사 홈페이지에 클릭을 통해 들어가고 싶으신가요?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위에서도 살짝 언급을 했는데요. 검색을 통해 lh주택공사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려면 번거롭고 시간도 오래걸리고 귀찮습니다. 그래서 바로가기를 이용해 클릭만으로 들어갈 수 있게 만드는게 훨씬 효율적이고 편리합니다. 게다가 방법도 간단하기 때문에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은 만들어서 사용하는게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lh주택공사 홈페이지에 바로가기 하는 아이콘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 소개를 하겠습니다. 일단 해당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야 합니다. 포털사이트에 들어가신 후에 검색창에 lh주택공사 홈페이지를 입력하신 후 엔터를 누르시면 해당 홈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 바로가기 링크가 나옵니다. 클릭하셔서 들어가주시기 바랍니다.

lh주택공사 홈페이지에 접속을 했습니다. 이제 해당 홈페이지의 주소를 복사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바탕화면으로 다시 나오신 후에 마우스 우측버튼을 누르시고 새로만들기라고 되어있는 메뉴를 클릭해주시면 바로가기 만들기라고 새로운 메뉴가 나옵니다. 그 곳을 클릭하시면 새로운 윈도우 팝업창 같은게 나옵니다. 거기에 아까 복사했던 lh주택공사 홈페이지의 주소를 붙여넣기 해주시면 바로가기가 바탕화면에 만들어집니다.

이제 lh주택공사 홈페이지에 제대로 이동이 되는지 테스트를 해봐야합니다. 방법은 우리가 만들 아이콘을 마우스로 더블클릭만 하시면 됩니다. 만약 제대로 lh주택공사 홈페이지에 접속이 된다면 잘 작동하는 것이고 안된다면 위의 과정을 한번 더 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제 테스트까지 다 마치셨으면 lh주택공사 홈페이지를 검색할 필요없이 클릭을 통해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아마 하루에 몇번씩 들어가시는 분들은 편리함을 몸으로 체감하실 수 있을 것 입니다. 저도 자주 이용하는 사람으로써 lh주택공사 홈페이지에 바로가기 할 수 있게 만들어 놨습니다. 그래서 요즘엔 편리하게 이용하고 있습니다.

2. 결론

오늘 lh주택공사 홈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는 바로가기를 만들어봤습니다. 직접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간단합니다. 아마 한두번 해보시면 1분도 안걸릴 것 입니다. 하지만 처음 하시는 분들은 약간의 어려움이 있을 수도 있지만 정말 쉽기 때문에 포기하지 마시고 직접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오늘 제가 준비한 lh주택공사 홈페이지에 관한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