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cjone 홈페이지 바로가기

카카오닙스 2019. 9. 27. 11:42

cjone 홈페이지 바로가기


cjone 홈페이지에 바로가기를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에 적립을 하는 분들이 많아서 cjone 홈페이지를 자주 들어가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개인적으로 자주 이용하는 홈페이지는 바로가기를 만들어서 활용하시면 아주 편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cjone 홈페이지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바로가기 아이콘을 어떻게 만드는지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목차

  1. cjone 홈페이지에 바로가기를 할 수 있게 시스템 구축을 하는 방법입니다.
  2. 결론

1. cjone 홈페이지에 바로가기를 할 수 있게 시스템 구축을 하는 방법입니다.


cjone 홈페이지에 자주 가시는 분들은 바로가기를 통해 쉽게 홈페이지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릴텐데요. 컴퓨터를 잘 못하시는 분들도 쉽게 따라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먼저 포털사이트에 접속을 한 후에 검색창에 cjone 홈페이지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엔터를 누르시면 해당 홈페이지에 바로가기 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옵니다. 클릭을 통해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cjone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셨습니다. 이제 바로가기를 만들기 위해서 홈페이지 주소가 필요합니다. 홈페이지의 주소를 복사하신 후 바탕화면으로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바탕화면에서 마우스 우측 버튼을 누르신 후 새로만들기와 바로가기 만들기를 클릭해주시면 새로운 팝업창이 하나 나옵니다. 그 곳에 cjone 홈페이지에서 복사해온 주소를 붙여넣기 해주시면 됩니다.

2. 결론

오늘 cjone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서 주소를 복사한 뒤에 바로가기를 만들었습니다. 방법은 정말 간단하기 때문에 컴퓨터가 익숙하지 않은 분들도 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쉽게 만들 수 있지만 활용도는 높기 때문에 cjone 홈페이지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은 한번 해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