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금영수증 홈페이지 바로가기


현금영수증 홈페이지에 하루에도 몇번 접속하시는 분들은 바로가기를 만들어서 활용하시면 조금 더 편리하게 홈페이지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저도 자주 접속하는 웹사이트는 항상 바로가기를 만들어서 조금 더 편리하고 쉽게 해당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아마 현금영수증 홈페이지를 자주 접속하시는 분들은 매번 검색을 통해서 들어가실텐데 그렇게 하시면 시간도 오래걸리고 번거롭기 때문에 오늘 제가 알려드리는 방법을 통해 시스템을 구축해놓으시면 현금영수증 홈페이지를 이용하는데 훨씬 편리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목차

  1. 현금영수증 홈페이지에 바로가기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해 보겠습니다.
  2. 결론

1. 현금영수증 홈페이지에 바로가기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해 보겠습니다.


현금영수증 홈페이지에 일단 접속을 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바로가기를 만들기 위해서는 해당 홈페이지의 주소가 필요하기 때문인데요. 포털사이트에 들어가셔서 검색창에 현금영수증 홈페이지를 입력하고 검색 버튼을 누르시면 해당 페이지에 접속을 하실 수 있습니다.

현금영수증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신 분들은 상단에 있는 주소를 복사해주시기 바랍니다. 복사를 하신 분들은 바탕화면에서 마우스 우측 버튼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새로 만들기라는 메뉴를 보실 수 있는데요. 거기에 마우스 오버를 하시면 바로가기 만들기라는 메뉴가 새로 나옵니다. 그 곳을 눌러주시면 새로운 윈도우 창이 나올 것 입니다. 거기에 아까 복사했던 주소를 붙어넣기 해주시면 현금영수증 홈페이지에 바로가기 할 수 있는 아이콘이 바탕화면에 생성됩니다.

2. 결론

오늘 현금영수증 홈페이지에 바로가기 할 수 있게 시스템을 만들어 봤습니다. 직접 따라해보신 분들은 정말 간단하다는 것을 느끼셨을 것입니다. 그만큼 누구나 쉽게 하실 수 있고 활용도는 높기 때문에 저는 자주 접속하는 홈페이지는 항상 이런식으로 사용합니다. 그럼 오늘 제가 준비한 현금영수증 홈페이지에 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