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피망 데카론 설치하기 홈페이지


피망 데카론을 홈페이지에서 설치하기를 어떻게 하는지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오늘 제가 알려드리는 내용을 통해 다운로드를 진행하시면 쉽고 간단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1. 피망 데카론 다운로드 및 설치


피망 데카론 설치하기를 홈페이지에서 진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일단 포털사이트에 접속을 해주셔야 하는데요. 구글, 다음, 네이버 등 여러분들이 평소에 자주 이용하는 포털사이트에 먼저 접속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검색창에 피망 데카론을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홈페이지에 바로가기 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옵니다. 이 링크를 통해 접속을 하시면 설치하기 및 다운로드가 가능하게 되는 것 입니다.

이제 피망 데카론을 설치하기 위해 홈페이지에 접속을 했습니다. 우측에 보시면 game start라는 버튼이 있습니다. 해당 버튼을 선택하시면 여러분들의 컴퓨터에 알아서 설치 및 다운로드가 진행되니 해당 버튼을 눌러주세요.

2. 결론

오늘 피망 데카론을 홈페이지를 통해 설치하기를 진행해 봤습니다. 제가 설명한 내용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굉장히 간단하게 이러한 것들을 하실 수 있습니다. 설명만 보는거에서 끝나지 마시고 직접 해보시면 더욱 간단하니 따라해보시기 바랍니다.

개인적으로 피망 데카론을 예전에 재밌게 했던 기억이 납니다. 그 때도 아까 제가 설명한 것과 같이 홈페이지를 통해 설치하기 및 다운로드를 진행했었는데요. 그 때는 정말 친구들도 많이하던 게임이여서 같이 했던 기억이 납니다.

예전에는 피망 데카론을 하느라 잠을 안자고 밤새 게임을 했던 기억이 나네요. 아무래도 혼자하는 것 보다 친구들이랑 같이 하면 더 재밌고 더 강해지려고 밤새 게임을 하는 경향이 있는 것 같습니다. 다른 애들보다 세질려고요.

이것도 다 옛날 얘기네요. 요즘에는 피망 데카론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물론 홈페이지에서 설치하기를 했기 때문에 다운로드 파일은 아직 컴퓨터에 남아있습니다. 아직 게임을 지우진 않았거든요. 게임을 하지는 않지만요.

아무튼 오늘 제가 준비한 피망 데카론에 관한 포스팅은 이쯤에서 마무리 하겠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설치하기를 하는 방법은 위의 내용을 참고하시면 쉽게 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저는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