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페이스북 탈퇴하는 방법

카카오닙스 2019. 6. 23. 07:06

페이스북 탈퇴하는 방법


페이스북 탈퇴방법은 간단합니다. 탈퇴링크를 이용하는 방법과 직접 탈퇴하는법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가장 간편한 방법은 페이스북 탈퇴링크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참고로 휴대폰과 PC 모두 방법은 같습니다.

페이스북 탈퇴 전 신중하게 생각하세요. 페이스북 탈퇴 후 재가입하시는 분들을 많이 봐왔기 때문에 신중하게 고민하시기 바랍니다. 재가입 하려면 귀찮으니까요.

1. 페이스북 탈퇴링크

첫번째 페이스북 탈퇴하는 방법입니다. 탈퇴링크를 클릭하고 페이스북 로그인을 합니다. 계정삭제 버튼을 누르면 보안 텍스트 입력폼이 뜹니다. 입력하시면 페이스북 계정삭제 완료됩니다. 참고로 14일 이내에 페이스북 로그인 하시면 탈퇴 취소가 됩니다.


페이스북 탈퇴링크 바로가기

2. 고객센터를 이용한 탈퇴

두번째 페이스북 탈퇴하는 방법입니다. 첫번째는 링크를 타고 바로 탈퇴하는 방법이지만 두번째는 페이스북에서 직접 찾아 들어가 탈퇴하는 방법입니다.


페이스북 로그인을 하고 고객센터에 접속합니다. 계정관리 하위 메뉴인 계정 비활성화 또는 삭제를 클릭합니다. 여러가지 문구 중에 계정을 영구적으로 삭제하려면 이라는 문구 클릭합니다. 한번 더 문구가 나오는데 제일 아래 있는 저희에게 알려주세요를 눌러주세요. 이제 첫번째 페이스북 탈퇴 방법과 마찬가지로 계정삭제 버튼 클릭 후 보안 텍스트를 누르시면 끝납니다.

페이스북 탈퇴하려면 위와 같은 방법을 이용하면 됩니다. 계정 탈퇴하기는 쉬운데 재가입 하기는 어렵습니다. 꼭 다시 한번 고민을 해보시고 탈퇴 결정을 하시기 바랍니다. 페이스북 탈퇴 말고도 비활성화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위의 내용은 PC를 기준으로 작성했습니다. 모바일 페이스북 탈퇴 방법도 동일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 페이스북 탈퇴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신중히 고민하셨다면 위의 방법을 이용해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