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텍스빌365에서 전자세금계산서에 대한 업무 쉽게 처리가능


텍스빌365을 통해 전자세금계산서에 대한 업무처리를 어떻게 하는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세금계산서를 발급, 접수, 보관 등 여러가지를 쉽게 할 수 있다고 하는데 얼마나 쉬운지 빠르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1. 전자세금계산서 처리 방법


전자세금계산서 업무를 위해 텍스빌365에 일단 접속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구글, 다음, 네이버 등 여러분들이 자주 이용하는 포털사이트에 접속을 해주세요. 검색 결과는 거의 동일하기 때문에 자주 이용하는 곳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전 다음 포털을 기준으로 작성했습니다.

그리고 검색창에 텍스빌365를 입력하시고 검색 버튼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해당 홈페이지에 접속을 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오는데요. 그 링크를 통해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시면 됩니다. 이제 전자세금계산서에 대한 업무처리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텍스빌365은 로그인을 하신 후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비회원으로 할 수 있는 것들이 몇가지 있는데요. 그 중에 세금계산서 접수 조회가 로그인 없이 가능 합니다. 홈페이지 내에 있는 바로가기 버튼을 한번 눌러보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텍스빌365에서 입력폼이 있는 페이지로 변경이 되는데요. 여기에 제시하는 사업자번호 등에 대한 정보들을 입력하시고 확인 버튼을 누르시면 간단하게 전자세금계산서 접수 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으로 가능하기 때문에 편리합니다.

텍스빌365은 다른 기능들도 제공하지만 해당 기능을 이용하시려면 로그인을 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이용을 하다가 궁금한 점이 있다면 전화를 통해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그 안에 궁금한점은 다 물어보면 됩니다.

2. 결론

오늘 텍스빌365을 통해 전자세금계산서 업무처리를 어떻게 하는지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비회원으로 할 수 있는 일은 접수 조회 밖에 없지만 로그인을 하시면 더 다양한 일들을 할 수 있으니 그 점에 대해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텍스빌365를 이용하시다 궁금한 점이나 문의사항이 있으면 전화를 통해 해결이 가능합니다. 아무튼 대략적인 홈페이지 구성과 이용방법에 대해 알아봤으니 참고해 주시고요. 오늘 제가 준비한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