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쿠팡 wing 이용방법

카카오닙스 2019. 9. 26. 11:24

쿠팡 wing 이용방법


쿠팡 wing을 어떻게 이용하는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그리고 정확히 쿠팡 wing이 무엇인지에 대해 이야기를 간략하게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쿠팡 wing은 쿠팡에 판매자로 등록되어 있는 분들이 사용할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즉 배송관리나 판매를 하는데 있어 필요한 부분에 대해 지원을 해주는 곳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러면 쿠팡 wing을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간략하게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목차

  1. 쿠팡 wing을 어떻게 이용할 수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2. 결론

1. 쿠팡 wing을 어떻게 이용할 수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쿠팡 wing을 이용하시려면 일단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야 합니다. 방법은 여러분들이 자주 이용하는 포털사이트에 접속을 합니다. 그리고 검색창에 쿠팡 wing을 입력하고 엔터를 누르시면 보통은 홈페이지로 바로가기를 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오는데 이번 경우는 나오지 않습니다.

그래서 쿠팡 wing을 접속하실 때는 주소를 치고 직접 들어가는 것이 편합니다. 주소는 제가 아래에 링크를 달아 놓을테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해당 주소로 쿠팡 wing에 접속하신 후 로그인을 하신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쿠팡 wing에 바로가기 링크 입니다.

2. 결론

오늘 쿠팡 wing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아마 대부분 검색을 했는데 접속하는 링크가 없어 당황하셨을텐데 제가 알려드린 주소를 이용해 쿠팡 wing에 접속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아이디가 없으신 분들은 회원가입을 통해 이용을 하시면 되고 만약 아이디가 있으신 분들이라면 그대로 로그인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럼 오늘 제가 준비한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