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스트코 온라인쇼핑몰 바로가기


코스트코 인터넷 쇼핑몰에 바로가기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코스트코는 전세계 회원제 창고형 할인매장입니다.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 두가지 모두 운영을 하고 있고,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회원비를 내면서까지 사람들이 코스트코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최근에는 온라인 쇼핑몰 이용자 또한 점점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1. 코스트코 검색

코스트코 온라인 쇼핑몰에 접속하기 위해서는 다음, 구글, 네이버 등의 포털사이트에서 코스트코라고 검색을 해주셔야 합니다. 검색을 하시게 되면 온라인 쇼핑몰로 바로가기 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오게 됩니다. 간단하게 클릭만 한번 해주시면 접속이 완료됩니다.


2. 바로가기 만들기

코스트코 온라인 쇼핑몰에 접속했습니다. 조금 전처럼 포털사이트에서 검색을 통해 쇼핑몰에 접속하는 것은 굉장히 번거롭습니다. 물론 가끔씩 코스트코 온라인 쇼핑몰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상관 없지만 하루에 몇번씩 접속하시는 분들에게는 귀찮은 방법입니다. 지금부터 바로가기를 만들어 클릭 한번만으로 쇼핑몰에 접속할 수 있게 도와드리겠습니다.

코스트코 홈페이지에서 우측 상단을 보시면 점3개가 세로로 찍혀있습니다. 해당 버튼을 누르신 후 아래를 보시면 도구 더 보기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메뉴 위에 마우스를 올려주시면 바로가기 만들기라는 메뉴가 나타납니다. 클릭해주세요.

이제 바탕화면에 코스트코의 온라인 쇼핑몰로 바로가기 할 수 있는 아이콘이 만들어졌습니다. 앞으로는 포털사이트에 검색하는 방법 말고 바로가기 아이콘을 통해 코스트코로 바로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3. 결론

오늘 코스트코 온라인 쇼핑몰로 바로가기 하는 아이콘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코스트코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유용한 방법이기 때문에 한번쯤 사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한번에 온라인 쇼핑몰 접속을 할 수 있는 방법이라 아주 편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