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코버스 예약 방법

카카오닙스 2019. 10. 17. 08:58

코버스 예약 방법


코버스에서 예약을 어떻게 하는지에 대해 설명을 드리려고 합니다. 고속버스를 이용하실 때 코버스를 통해 예약을 진행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대부분은 어떻게 하시는지 아시겠지만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코버스 예약에 대한 포스팅을 준비해봤습니다. 코버스를 이용하시려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목차

  1. 코버스를 통해 예약을 진행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2. 결론

1. 코버스를 통해 예약을 진행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코버스에 일단 들어가 보겠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는 방법은 일단 포털사이트에 접속하신 후 검색창에 코버스를 입력하시고 검색 버튼을 눌러주시면 해당 홈페이지에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예약을 하려면 해당 웹사이트에 들어가야 하니 여러분들도 접속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검색을 통해 코버스에 들어왔습니다. 홈페이지 정면을 보시면 버스 조회를 할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이 곳에 나와있는 출발지, 도착지, 예약일, 등급 등을 입력하고 조회하기 버튼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요금정보와 함께 버스선택을 할 수 있는 페이지가 나옵니다. 거기에서 원하시는 버스를 선택하시고 좌석과 티켓수를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제 결제만 하시면 코버스 예약은 끝입니다.

2. 결론

오늘 코버스를 예약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누구나 쉽게 예약을 할 수 있게 홈페이지가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어려워하지 마시고 직접 해보시기 바랍니다. 코버스를 통해 미리 예약을 해놓고 가면 훨씬 마음이 편하니까요. 그럼 오늘 제가 준비한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