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지마켓플러스존 바로가기

카카오닙스 2019. 11. 9. 16:14

지마켓플러스존 바로가기


지마켓플러스존에 바로가기를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기존에 검색을 통해 지마켓플러스존을 이용하신 분들은 오늘 제가 설명드리는 방법을 이용하신다면 홈페이지에 접속하는데 있어서 빠르고 쉽게 하실 수 있을 것 입니다. 그럼 지마켓 플러스존 바로가기를 어떻게 만드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지마켓플러스존에 바로가기를 할 수 있는 아이콘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2. 결론

1. 지마켓플러스존에 바로가기를 할 수 있는 아이콘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지마켓플러스존에 일단 접속을 해야 합니다. 구글, 다음, 네이버 등 여러분들이 자주 사용하는 포털사이트에 접속을 하시고 검색창에 지마켓플러스존을 입력하시고 엔터를 눌러주시면 해당 홈페이지에 들어갈 수 있는 링크가 나옵니다. 그 곳을 통해 접속하시면 됩니다.

지마켓플러스존에 접속을 하셨다면 상단에 있는 주소를 복사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바탕화면으로 화면을 전환하신 후에 마우스 우측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새로 만들기와 바로가기 만들기 메뉴를 보실 수 있는데요. 해당 메뉴를 선택하시면 새로운 창이 뜹니다. 거기에 복사했던 주소를 붙여넣기 해주시면 바탕화면에 지마켓플러스존에 바로가기 할 수 있는 아이콘이 생성됩니다.

이제 지마켓플러스존에 잘 접속이 되는지 바로가기 아이콘을 테스트 해보겠습니다. 테스트 방법은 마우스로 아이콘을 더블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그랬을 경우 제대로 지마켓플러스존에 접속이 된다면 잘 만드신거고 아니라면 다시 한번 위의 과정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한번 해보셨기 때문에 오래 걸리지 않고 금방 하실 수 있을 것 입니다.

2. 결론

오늘 지마켓플러스존에 관해 포스팅을 해보았습니다. 일단 바로가기를 만들어 놓으시면 홈페이지를 이용하는데 있어 편리합니다. 왜냐하면 검색을 해서 접속을 하는게 아니고 마우스로 클릭만 하면 바로 지마켓플러스존에 접속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니 구축을 안하신 분들은 바로가기를 만드셔서 활용하시면 조금 더 편리할 것입니다. 그럼 오늘 제가 준비한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