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국지도 보기 다운로드 검색


전국지도 보기와 다운로드 그리고 검색 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해 드리려고 합니다. 방법은 정말 간단하니 컴퓨터를 잘 못하시는 분들도 쉽게 따라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어떻게 하는지 빠르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전국지도를 보기 위해선 어떻게 해야 할까요?


전국지도 보기와 다운로드 그리고 검색 등을 하시려면 여러가지 방법이 있겠지만 오늘 제가 설명드릴 방법은 다음지도를 통한 방법입니다. 구글지도나 네이버지도를 이용해도 되겠지만 개인적으로 다음에서 제공하는게 가장 좋더라고요.

전국지도 보기, 다운로드, 검색을 하기 위해 일단 포털사이트에 접속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구글, 다음, 네이버 모두 상관은 없지만 저는 다음 포털사이트를 이용해 여러분들께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검색창에 다음지도를 입력하고 검색 버튼을 누르시면 해당 지도 홈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전국지도 보기와 다운로드 그리고 검색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스카이뷰나 길찾기 등을 통해 여행이나 도로정보 등을 찾을 때 유용합니다.

전국지도 보기는 일단 지도에서 마우스 휠을 돌리시면 확대 및 축소가 될 것 입니다. 이를 통해 전국에 있는 모든 지역에 대한 지도를 보실 수 있습니다. 검색은 좌측에 있는 사이드바에서 출발지와 도착지를 입력해 길찾기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전국지도 보기와 다운로드 그리고 검색은 다음지도를 통해 간편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우리나라를 여행할 때 아주 유용하고, 길찾기를 할 때 어떤 도로로 가는게 빠르고 편리한지에 대해 찾을 때도 유용합니다.

2. 결론

오늘 전국지도 보기와 다운로드 그리고 검색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봤습니다. 위에서 이야기 했듯이 컴퓨터를 잘 못하시는 분들도 쉽게 하실 수 있기 때문에 알고 계시면 도움이 되실 것 입니다.

저도 항상 여행을 어디로 갈지 계획할 때 오늘 소개한 전국지도 보기 방법을 통해 찾습니다. 이렇게 원하는 곳을 고른 후에 세부적으로 검색을 한 후 지도를 다운로드 하던가 아니면 메모 또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 여행을 간답니다.

여러분들도 전국지도 보기를 어떻게 하는지 아셨으니 이제 모르는 지역을 갈 때 검색을 하셔서 편하게 다녀오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지도를 캡쳐하거나 인쇄 또는 다운로드를 통해 보시는 것보다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는게 좋습니다.

아무튼 오늘 제가 준비한 전국지도 보기에 대한 포스팅은 이쯤에서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좋은 하루 보내시고 저는 다음에 더욱 흥미로운 주제를 가지고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