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세로 전자세금계산서 홈페이지


이세로 전자세금계산서는 현재 홈택스로 통합되어 국세청 홈택스 홈페이지로 새단장 되었습니다. 하지만 아직 저에게는 이세로 전자세금계산서 홈페이지가 더 익숙한 것 같습니다. 아무튼 이 홈페이지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그럴 때 조금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목차

  1. 이세로 전자세금계산서 홈페이지를 어떻게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나요?
  2. 결론

1. 이세로 전자세금계산서 홈페이지를 어떻게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나요?


이세로 전자세금계산서의 홈페이지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이 조금 더 편리하게 홈페이지를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보시는 것처럼 이세로 전자세금계산서는 이름도 길고 자주 접속해야 되는 분들은 포털사이트에 접속을 한 후 저렇게 긴 단어를 입력하신 후 링크를 눌러 접속을 해야 합니다. 굉장히 불필요한 반복된 작업을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걸 효율적으로 바꾸기 위해서는 바로가기 아이콘을 설치하셔서 더블클릭 한번으로 홈페이지에 바로 접속을 할 수 있게 해야 합니다.

방법은 간단합니다. 이세로 전자세금계산서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신 후 우측 상단의 점3개가 찍혀있는 버튼을 누르신 후 도구 더보기 메뉴를 누르시면 바로가기 만들기라는 메뉴가 나옵니다. 해당 메뉴를 클릭하시면 바탕화면에 이세로 전자세금계산서의 홈페이지로 한번에 갈 수 있는 아이콘이 생성됩니다. 이제 해당 아이콘을 클릭만하시면 바로 접속이 됩니다.

2. 결론

오늘 이세로 전자세금계산서의 홈페이지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이야기를 해봤습니다. 오늘 알려드린 바로가기 만드는 방법을 활용하면 여러분들이 자주 가는 웹사이트도 똑같이 바로가기를 통해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하루에 몇번씩 접속하는 웹사이트는 항상 바로가기 아이콘으로 등록해 놓습니다. 방법은 이세로 전자세금계산서와 같게 진행하시면 쉽게 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 내용 참고하셔서 꼭 실천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