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알집 무료 다운로드 받기

카카오닙스 2019. 6. 10. 07:16


알집 무료 다운로드 받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알집은 대용량 파일을 분할 및 해제 등을 할 수 있는 압축 프로그램입니다. 온라인에서 다운로드 및 업로드를 할 때 알집으로 파일을 압축할 때 많이 사용되는 프로그램 입니다.


알집으로 압축되어 있는 프로그램을 압축해제 할 때도 유용하게 쓰이는 프로그램이 알집입니다. 즉 컴퓨터를 사용한다면 꼭 있어야 하는 중요하고 유용한 프로그램 이라고 생각합니다.

알집 무료 다운로드 받기

알집 무료 다운로드를 받기 위해서는 포털사이트에 알집이라고 검색하신 후 홈페이지에 접속해야 합니다. 그 후 설치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다운로드 끝입니다.


알집 홈페이지에서는 알툴즈 통합팩, 알씨, 알송, 알툴바, 알약, 알캡처 등을 무료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모든 프로그램이 알집을 만든 회사(이스트소프트)에서 제작한 것이기 때문에 한번에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알집 무료 다운로드 받기 전 알아야 할 주요 기능1

알집은 윈도우10을 지원하고 32비트와 64비트 모두 지원합니다. 이로인해 윈도우10에서 안정적으로 실행됩니다. 윈도우 하위 버전에서도 잘 실행됩니다.


알집 무료 다운로드 받기 전 알아야 할 주요 기능2

알집은 40여개의 다양한 포맷을 지원합니다.

압축 가능한 포맷

EGG, ALZ, ZIP, TAR, TBZ, TGZ, LZH, JAR

해제 가능한 포맷

EGG, ALZ, ARC, ARJ, B64, BH, BHX, BIN, BZ, BZ2, CAB, EAR, ENC, GZ, HA, HQX, ICE, IMG, ISO, JAR, LCD, LHA, LZH, MIM, NRG, PAK, RAR, TAR, TBZ, TBZ2, TGZ, UUE, UU, WAR, XXE, Z, ZIP, ZOO, 7Z

알집 무료 다운로드 받기 전 알아야 할 주요 기능3

새로압축 기능을 통한 편리함을 증대시켰습니다. 압축해야할 파일이 많을 경우 한곳에 모아 압축을 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는데 새로압축 기능을 사용하면 손쉽게 압축이 가능합니다.

알집 무료 다운로드 받기 전 알아야 할 주요 기능4

더 강력해진 암호화 방식입니다. LEA 암호화 방식을 지원하게 되며 더 빠르고 강력한 수준의 보안성을 제공합니다.

알집 무료 다운로드 받기 전 알아야 할 주요 기능5

유니코드를 지원합니다. 유니코드의 지원을 통해 어떤 언어를 사용하던지 깨지거나 손실되지 않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 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업그레이드 한 것으로 보여집니다.

오늘 알집 무료 다운로드 받는 방법과 주요 기능 5가지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다들 참고하셔서 편리하게 알집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