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아마존닷컴 한국어 설정방법

카카오닙스 2019. 9. 25. 12:11

아마존닷컴 한국어 설정방법


아마존닷컴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이 계실 것 입니다. 대부분 영어를 잘 하시는 분들일 것 같은데요. 하지만 요즘엔 아마존닷컴이 한국어를 지원하기 때문에 영어를 할 줄 몰라도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마존닷컴에 접속을 해서 한국어를 어떻게 설정할 수 있는지에 대해 설명을 드리려고 합니다. 방법은 정말 간단하기 때문에 아마존닷컴을 이용할 예정인 분들은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목차

  1. 아마존닷컴에서 한국어로 언어설정을 하는 방법 입니다.
  2. 결론

1. 아마존닷컴에서 한국어로 언어설정을 하는 방법 입니다.


아마존닷컴에서 언어를 한국어로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아마존닷컴에 접속을 해야 합니다. 다들 방법은 아시겠지만 간단하게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포털사이트에 접속을 하신 후 검색창에 아마존닷컴을 입력하시고 엔터를 누르시면 해당 홈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옵니다. 클릭해서 접속하시면 됩니다. 접속을 하셨다면 페이지가 모두 영어로 되어 있을 것 입니다. 당황하지 마시고 제가 알려드리는 방법을 통해 한국어로 변경해 보겠습니다.

아마존닷컴을 보시면 최상단에 검색창이 있습니다. 그 아래 EN이라고 써져있는 버튼을 볼 수 있습니다. 그 버튼을 통해 언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클릭을 하시고 제일 아래 있는 한국어를 클릭하시면 아마존닷컴이 한국어로 변경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2. 결론

오늘 아마존닷컴에 접속해서 언어를 한국어로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한번 해보시면 정말 간단하게 바꿀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이제 영어로 되어 있다고 어려워 하지 마시고 아마존닷컴을 쉽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