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씨티은행 기업인터넷뱅킹 홈페이지 바로가기


씨티은행 기업인터넷뱅킹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은 오늘 제가 설명해 드리는 내용을 참고하셔서 바로가기를 만드시면 홈페이지를 이용하는데 있어 조금 더 편리하실 겁니다. 저도 자주 접속하는 홈페이지는 항상 바로가기 아이콘을 만들어서 클릭만으로 웹사이트에 접속합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 드릴 내용은 씨티은행 기업인터넷뱅킹을 기준으로 홈페이지 바로가기 만드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참고로 컴퓨터를 잘 못하시는 분들도 쉽게 하실 수 있기 때문에 씨티은행 기업인터넷뱅킹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1. 씨티은행 기업인터넷뱅킹에 바로가기 할 수 있는 아이콘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2. 결론

1. 씨티은행 기업인터넷뱅킹에 바로가기 할 수 있는 아이콘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씨티은행 기업인터넷뱅킹에 일단 접속을 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바로가기를 만들 때 홈페이지 주소가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포털사이트에 접속을 하신 후 검색창에 씨티은행 기업인터넷뱅킹을 입력하시고 검색 버튼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해당 홈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는 바로가기 링크가 나옵니다. 그 곳을 통해 페이지에 들어가 주시기 바랍니다.

씨티은행 기업인터넷뱅킹 홈페이지에 접속을 했습니다. 이제 바로가기를 만들기 위해 필요한 홈페이지 주소를 복사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소를 복사하신 분들은 바탕화면으로 나오셔서 마우스 우측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새로 만들기와 바로가기 만들기라는 메뉴를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메뉴들을 클릭해주시면 새로운 팝업창이 뜨는데 거기에 아까 복사한 주소를 붙여넣기 해주시면 씨티은행 기업인터넷뱅킹에 바로가기 할 수 있는 아이콘이 바탕화면에 생성됩니다.

2. 결론

오늘 씨티은행 기업인터넷뱅킹에 클릭만으로 접속할 수 있게 바로가기 아이콘을 만들어 봤습니다. 해당 홈페이지에 자주 접속하시는 분들은 오늘 제가 알려드린 방법을 통해 시스템을 구축해 놓으시면 조금 더 편리하게 씨티은행 기업인터넷뱅킹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오늘 제가 준비한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