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및 전화번호


삼성전자 서비스센터를 이용할 때 알고 있으면 좋은 정보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삼성전자 서비스 센터는 각 지역별로 위치해 있습니다. 하지만 영업시간과 전화번호 등을 알고 있으면 헛걸음 할 일이 적어지겠죠? 아마 이렇게만 미리 삼성전자 서비스 센터에 가기 전에 연락을 하게 되면 헛걸음을 거의 안할 것입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전화번호 조회 하러가기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과 전화전호는 홈페이지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포털사이트에서 삼성전자 서비스센터를 입력하신 후 홈페이지로 접속해주세요. 상단 메뉴에 있는 서비스 안내의 하위 메뉴를 보시면 센터찾기라고 있습니다. 센터찾기 페이지에 들어가신 후 원하는 지점을 검색하시면 서비스센터 영업시간과 전화번호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는 지역별로 여러군데 위치해 있기 때문에 본인이 살고 있는 거주지를 우선적으로 검색을 하신 후 영업시간과 전화번호를 보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방문 전에 미리 본인이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서 받을 AS에 관한 사항을 물어보고 방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전화번호나 영업시간은 센터찾기에 나오기 때문에 쉽게 찾으실 수 있을 것 입니다.

본인이 살고 있는 곳에서 가장 가까운 곳을 입력하시면 해당 지역의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의 정보가 나옵니다.

서울을 입력하면 서울에 있는 모든 삼성전자 서비스센터가 나옵니다. 이제 나와 가장 가까운 곳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아니면 처음부터 내 주소로 검색을 해서 가장 가까운 곳의 서비스센터를 조회해 볼 수도 있습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를 클릭하시면 서비스센터의 주소와 영업시간 그리고 전화번호에 대한 정보가 나옵니다. 미리 방문하기 전에 전화를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조금 더 스크롤을 내려보시면 삼성전자 서비스센터로 찾아가는 길에 대한 정보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길찾기를 통해 내가 있는 위치에서 어떻게 삼성전자 서비스센터로 갈 수 있는지 방법을 알려주기 때문에 유용한 기능입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 몇번 버스가 정차하는지와 지하철 택시로 갈 경우 어디서 하차를 해야 하는지 알려줍니다. 정말 디테일한 정보를 제공하죠?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서 센터찾기를 통해 검색을 하시면 위와 같이 서비스센터 영업시간과 전화번호 그리고 가는 방법에 대한 약도까지 총정리 되어 나옵니다. 삼성전자의 서비스 퀄리티를 다시한번 볼 수 있는 곳이 서비스센터라고 생각합니다. 그만큼 고객의 입장에서 디테일하게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오늘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보는 방법과 영업시간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이제 쉽게 영업시간과 전화번호를 찾으실 수 있겠죠? 그럼 참고하셔서 방문하시기 전에 꼭 연락해보고 가시기 바랍니다. 헛걸음하면 날씨도 더운데 힘드니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