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빙번역기 사용방법

카카오닙스 2019. 10. 22. 08:36

빙번역기 사용방법


빙번역기를 이용하시려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내용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빙번역기를 어떻게 사용하는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빙번역기는 다운로드를 해서 스마트폰에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아무튼 사용방법은 다른 번역기를 사용해보셨다면 쉽게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물론 번역기 자체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도 정말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목차

  1. 빙번역기를 어떻게 사용하는지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2. 결론

1. 빙번역기를 어떻게 사용하는지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빙번역기에 일단 접속을 해보겠습니다. 포털사이트에 들어가 검색창에 빙번역기를 입력하시고 검색 버튼을 누르시면 해당 홈페이지에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아마 처음에 들어가셨다면 영어로 홈페이지가 되어있는 분들이 많을 것 입니다. 하지만 그런거 몰라도 다 사용할 수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빙번역기를 보시면 두개의 박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좌측은 내가 번역을 하고 싶은 내용을 입력하는 공간이고 우측은 번역이 되서 나오는 공간 입니다. 참고로 좌측에 내용을 입력할 때 언어설정을 auto detect로 해주시면 자동으로 언어를 감지합니다. 근데 저는 한국어로 설정을 하고 빙번역기를 이용해 보겠습니다. 그리고 우측에 있는 언어설정은 여러분이 번역되기를 원하는 언어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2. 결론

오늘 빙번역기를 어떻게 사용하는지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즉 좌측에는 번역할 내용 그리고 우측에는 좌측에 입력한 내용을 토대로 빙번역기가 번역을 해서 결과물을 보여주는 공간입니다. 그리고 번역하기 전에 언어를 선택하시면 되고요. 총 5000글자까지 한번에 번역이 된다는 점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오늘 제가 준비한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