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벤츠 E클래스 가격표 할인 최신정보

벤츠 E클래스 라이트벤츠 E클래스 라이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벤츠 E클래스 가격표, 할인 등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최근 외제차를 타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특히 벤츠 E클래스는 길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외제차 중에 하나인데요. 왜그렇게 사람들이 벤츠에 열광하는지, 아니 정확히 벤츠 E클래스에 열광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벤츠 E클래스 디자인

벤츠 E클래스 외부벤츠 E클래스 외부

벤츠 E클래스의 외부 디자인을 보면 현대적이면서 민첩한 느낌을 느낄 수 있습니다. 게다가 사양별로 각각 다른 개성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E클래스의 전면 헤드램프를 보면 벤츠에서만 느낄 수있는 고유의 개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

벤츠 E클래스 측면 디자인벤츠 E클래스 측면 디자인

또한 벤츠 E클래스는 엔진후드 부분을 늘씬한 느낌으로 디자인해 스포티함을 강조했으며 측면쪽 바디를 조형적인 느낌으로 디자인 했습니다. E클래스의 내부는 최고급 소재의 가죽과 금속 등을 사용해 고급스러우면서 세련된 느낌까지 느낄 수 있습니다.

벤츠 E클래스 기술

벤츠 E클래스 헤드램프벤츠 E클래스 헤드램프

벤츠 E클래스에 적용된 기술은 많습니다. 능동형 브레이크 어시스트를 적용해 안전거리 유지 및 충돌 경고를 해주며 상황에 따라 제동력을 지원합니다. 또한 경고를 했음에도 운전자가 브레이크를 밟지 않거나 회피를 하지 않는다면 자동 제어기능이 발동됩니다.

벤츠 E클래스 드라이빙벤츠 E클래스 드라이빙

벤츠 E클래스 능동형 차선 유지 어시스트는 60km - 200km의 속도에서 발동됩니다. 벤츠의 차선 이탈을 감지하여 운전자에게 경고를 해주고 원래 차선으로 이동할 수 있게 차량을 유도합니다. 또한 헤드업 디스플레이를 이용해 운전자가 시야를 이동하지 않고 E클래스 주행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벤츠 E클래스 측면 드라이빙벤츠 E클래스 측면 드라이빙

이 외에도 벤츠 E클래스에 적용된 기술은 많습니다. 운전자 편의를 위한 휴대폰 무선 충전이라던지 스티어링 휠 버튼 등이 있겠습니다.

벤츠 E클래스 제원

벤츠 E클래스 실내벤츠 E클래스 실내

벤츠는 디젤과 가솔린 두가지로 나뉩니다. 벤츠 E클래스 디젤 차량 같은 경우 우리가 제일 흔하게 볼 수 있는 E 220d입니다. E클래스의 가솔린의 경우 E 300, E 300 AMG Line, E 300 4MATIC 총 3가지 모델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타는 E 220 d를 예로 들어 살펴보겠습니다.

벤츠 E클래스 엔진정보벤츠 E클래스 엔진정보

벤츠 E클래스 차량 사이즈벤츠 E클래스 차량 사이즈

벤츠 E클래스는 직렬 4기통 엔진형식을 사용하며 배기량은 1950cc입니다. 최고 출력은 194hp, 최대토크는 40.8kg.m입니다. 제로백은 7.3초이며 최고속도는 240km까지 가능합니다.

벤츠 E클래스 길이는 4960mm, 너비는 1880mm, 높이는 1470mm입니다.


벤츠 E클래스 연비

벤츠 E클래스 연비벤츠 E클래스 연비

E클래스 연비는 2등급입니다. 복합연비는 리터당 14.2km, 도심연비는 13.1km, 고속도로 연비는 15.7km입니다. 벤츠 E클래스 연비 나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벤츠 E클래스 가격표

벤츠 E클래스 가격표벤츠 E클래스 가격표

E클래스 가격표를 보시면 E220d AVANTGARDE는 68,700,000원, E220d EX는 69,700,000원, E220d 4MATIC EX는 73,900,000원입니다. 모델별로 가격이 다르게 책정되어 있습니다.

벤츠 E클래스 가격표 참고하시면 차량 선택에 도움되시리라 생각됩니다.


벤츠 E클래스 할인 프로모션

벤츠 E클래스 운전석 디자인벤츠 E클래스 운전석 디자인

현재 벤츠에서 진행 중인 할인 이벤트는 총 3가지가 있습니다. 벤츠 공식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날짜에 상관없이 해당 기간에 진행중인 할인 이벤트를 보실 수 있습니다. E클래스뿐만 아니라 벤츠를 구매하실 때 꼭 할인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그래야 가격을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살 수 있으니까요.

벤츠 E클래스 좌석벤츠 E클래스 좌석

오늘 벤츠 E클래스 가격표, 할인 등 E클래스 대부분에 관한 정보를 다뤄봤습니다. 도움이 되셨는지요? 오늘 제 벤츠 관련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