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로드뷰daum지도 이용법

카카오닙스 2019. 9. 18. 11:10

로드뷰daum지도 이용법


로드뷰daum지도를 어떻게 이용하는지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요즘은 실제로 그 지역이나 장소에 가보지 않아도 로드뷰daum지도를 이용해 실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물론 그 지역의 촬영일자에 따라 현재의 모습일 수도 있지만 과거의 모습일 수도 있습니다. 즉 로드뷰daum지도가 언제 촬영됐냐가 중요하겠습니다. 그럼 이제 어떤식으로 이용하는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1. 로드뷰daum지도를 어떻게 이용하는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 결론

1. 로드뷰daum지도를 어떻게 이용하는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로드뷰daum지도를 사용하시려면 일단 해당 홈페이지에 접속해야 합니다. 포털사이트에 접속하신 후 로드뷰daum지도를 검색창에 입력하시고 엔터를 누르시면 해당 홈페이지로 바로가기 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옵니다. 클릭하셔서 들어가시면 로드뷰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드뷰daum지도에 들어가셨으면 이제 원하는 장소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우측상단의 로드뷰 버튼을 누르시면 해당 지역의 로드뷰daum지도를 보실 수 있습니다. 위의 방법을 사용하시면 여러분들이 원하는 지역이나 장소의 모든 로드뷰를 보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촬영이 된 장소만 보실 수 있다는 점은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2. 결론

오늘 로드뷰daum지도를 어떻게 이용해야 되는지에 대해 이야기를 해봤습니다. 방법은 정말 간단하지만 여행이나 모르는 지역을 갈 때 유용한 기능이기 때문에 알고계시면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이 됩니다. 그럼 오늘 제가 준비한 로드뷰daum지도에 대한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