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대법원 등기부등본열람 방법

카카오닙스 2019. 10. 14. 11:58

대법원 등기부등본열람 방법


대법원 등기부등본열람을 어떻게 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대법원 등기부등본열람을 하는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직접 가지않고 온라인을 통해 진행을 할 수 있는데요. 그 방법도 무척이나 쉽기 때문에 컴퓨터를 잘 못하시는 분들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그럼 대법원 등기부등본열람을 같이 한번 해보도록 할테니 천천히 따라오시기 바랍니다.

목차

  1. 대법원 등기부등본열람을 하는 방법에 대해 간단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2. 결론

1. 대법원 등기부등본열람을 하는 방법에 대해 간단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대법원 등기부등본열람을 하시려면 일단 대법원 인터넷등기소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야 합니다. 포털사이트에 접속을 하신 후 검색창에 대법원 등기부등본열람을 입력하시고 검색 버튼을 누르시면 해당 홈페이지로 바로가기 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옵니다. 그 곳을 클릭해서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에 접속을 했으니 대법원 등기부등본열람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홈페이지를 보시면 열람하기 메뉴가 있습니다. 해당 메뉴를 클릭하시면 총 5가지 검색 방법으로 여러분들이 원하는 주소의 등기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간편검색이 제일 편한 것 같더라고요. 대법원 등기부등본열람을 하는 방법은 이게 전부 입니다. 여러분의 주소를 입력하고 안내에 따라 말소사항 등 몇가지를 선택해주시면 쉽게 열람 하실 수 있습니다.

2. 결론

오늘 대법원 등기부등본열람을 같이 해봤습니다. 방법은 정말 간단하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말씀드린 곳에 접속을 하시고 주소를 입력하고 해당 홈페이지의 안내에 따라 진행하시면 됩니다. 대법원 등기부등본열람은 한번 해보시면 5분안에 열람 하실 수 있습니다. 그만큼 쉬우니 한번 이용해보시는 것도 괜찮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