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음 업체등록 수정 지도에서 가능해요


다음 업체등록과 수정을 어떻게 하는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업체등록을 하게되면 다음 포털사이트에서 여러분들의 업체가 검색이 되기 때문에 아무래도 사람들이 볼 확률이 높아질 것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음 업체등록은 아무래도 하는게 좋겠죠? 그럼 그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다음 업체등록을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 다음 업체등록 수정을 어떻게 하는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3. 결론

1. 다음 업체등록을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다음 업체등록을 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일단 다음 포털사이트에 접속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포털에서도 가능하지만 다음 업체등록을 하는 것이기 때문에 다음 포털을 이용하는게 더 편리합니다.

다음 포털사이트에 접속하셨다면 검색창에 다음 검색등록을 입력하시고 엔터를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다음 업체등록을 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옵니다. 선택하셔서 접속해주세요.

이제 홈페이지에 접속을 했으니 다음 업체등록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등록탭을 보시면 4가지 항목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두번째에 있는 사이트 검색과 지역정보를 선택하셔서 진행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사이트가 없다면 다음 업체등록을 하실 때 지역정보만 선택하셔야 합니다. 아무튼 저는 두번째에 있는 사이트 검색과 지역정보를 선택하고 다음 업체등록을 진행해 보겠습니다.

url과 전화번호를 입력하시고 확인을 누르시면 다음 업체등록은 끝이 납니다. 정말 간단하죠?

다음 업체등록 바로가기

2. 다음 업체등록 수정을 어떻게 하는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다음 업체등록 수정도 간단합니다. 업체등록을 할 때 이용한 사이트에 들어가신 후에 두번째 탭인 변경을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 업체등록을 하실 때 입력했던 내용과 동일하게 입력하시고 확인 버튼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페이지가 바뀌는데 거기에서 수정 또는 장소등록 등을 변경해 주시면 됩니다. 다음 업체등록과 마찬가지로 수정도 간단합니다.

3. 결론

오늘 다음 업체등록을 어떻게 하는지에 대해 알아봤고, 추가적으로 다음 업체등록 수정까지 배워봤습니다. 직접 해보신 분들은 어렵지 않다는 것을 느끼셨을 것 입니다.

다음 업체등록을 한번도 안해봤기 때문에 방법을 모르는거지 어려운게 아닙니다. 그러니 제가 포스팅한 내용들 참고하셔서 진행하시면 어려움 없이 모두 하실 수 있을 것 입니다.

그럼 오늘 제가 준비한 다음 업체등록에 관한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