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음넷 바로가기 만드는 방법


다음넷 바로가기를 어떻게 만드는지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다음 포털사이트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이 다음넷 바로가기를 만들어서 활용하시면 훨씬 편리하게 포털을 이용하실 수 있을 것 입니다. 왜냐하면 보통 검색을 통해 사이트에 접속을 하지만 바로가기를 만들어서 활용한다면 마우스로 클릭만 하면 되기 때문입니다. 그럼 다음넷 바로가기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목차

  1. 다음넷 바로가기를 어떻게 만드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2. 결론

1. 다음넷 바로가기를 어떻게 만드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다음넷 바로가기를 만드는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일단 다음 포털사이트에 접속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검색창에 다음넷 바로가기를 입력하시고 엔터를 누르시면 해당 포털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일단 처음에 바로가기를 만들기 위해서는 포털에 접속을 해야 합니다.

다음넷에 접속을 했다면 주소를 복사해주시고 바탕화면으로 나오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바탕화면에서 마우스 우측버튼을 누르시면 새로만들기와 바로가기 만들기가 있습니다.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클릭을 하시면 새로운 윈도우 창이 뜹니다. 그 곳에 아까 복사했던 주소를 붙여넣기 해주시면 다음넷 바로가기가 생성됩니다.

2. 결론

오늘 다음넷 바로가기를 어떤식으로 만드는지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방법은 간단하기 때문에 컴퓨터를 잘 못한다고 어려워하지 마시고 천천히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오늘 준비한 다음넷 바로가기에 대한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