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농협은행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바로가기


농협은행 인터넷뱅킹에 바로가기 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해당 홈페이지를 자주 접속하시는 분들일수록 훨씬 활용도가 높아지기 때문에 자신이 하루에 몇번씩 농협은행 인터넷뱅킹에 들어가 업무를 보신다면 하나 만들어서 이용하는 것도 괜찮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저도 농협은행 인터넷뱅킹을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씩 사용해서 홈페이지에 바로가기 하는 아이콘을 만들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목차

  1. 농협은행 인터넷뱅킹에 바로가기 할 수 있게 시스템 구축하는 방법입니다.
  2. 결론

1. 농협은행 인터넷뱅킹에 바로가기 할 수 있게 시스템 구축하는 방법입니다.


농협은행 인터넷뱅킹에 바로가기를 만들어 클릭을 통해 접속할 수 있게 시스템을 구축해보겠습니다. 일단 처음에 하셔야 할 것은 해당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야 합니다. 포털사이트에 접속을 하신 후 검색창에 농협은행 인터넷뱅킹을 입력하고 검색 버튼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홈페이지에 바로가기 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오는데 그것을 클릭하셔서 웹사이트에 접속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포털사이트는 구글, 다음, 네이버 등 여러분들이 편리하고 익숙한 포털을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참고로 저는 다음을 이용해 여러분들에게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농협은행 인터넷뱅킹에 접속을 했습니다. 이제 바로가기를 만들기 위해 홈페이지의 상단에 있는 주소를 복사해주시기 바랍니다. 복사를 하셨다면 바탕화면으로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바탕화면에으로 나오셨으면 마우스 우측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새로 만들기와 바로가기 만들기라고 써져있는 메뉴가 나옵니다. 클릭을 해주시면 새로운 윈도우 창이 나오는데 거기에 아까 농협은행 인터넷뱅킹 홈페이지에서 복사한 주소를 붙여넣기 해주시면 됩니다.

위의 과정을 다 하셨다면 바탕화면에 농협은행 인터넷뱅킹 바로가기가 생성 되었을 것 입니다. 이제 해당 아이콘이 잘 작동을 하는지 테스트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테스트를 하는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생성된 아이콘을 마우스로 더블클릭 해주시면 됩니다. 그렇게 했을 때 농협은행 인터넷뱅킹에 접속이 된다면 제대로 만들어진 것이고 그게 아니라면 위의 과정을 다시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2. 결론

오늘 농협은행 인터넷뱅킹에 바로가기 할 수 있는 아이콘을 같이 만들어봤습니다. 홈페이지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일수록 활용도는 높을 것 입니다. 저도 자주 접속하는 홈페이지는 전부 바로가기를 만들어서 활용하고 있습니다. 위에서 이야기를 했듯이 농협은행 인터넷뱅킹은 자주 이용하지는 않지만 바로가기를 만들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편리하기 때문에 자꾸 만들어서 쓰는 것 같습니다. 아무튼 오늘 제가 준비한 포스팅은 여기까지고요. 다들 실천해서 조금 더 편리하게 홈페이지를 이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