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네이버밴드 바로가기 총정리

카카오닙스 2019. 11. 27. 11:35

네이버밴드 바로가기 총정리


네이버밴드 바로가기를 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네이버밴드는 대부분 스마트폰 어플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입니다. 하지만 PC로 사용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오늘은 PC로 이용하시는 분들이 스마트폰의 어플처럼 선택만하면 홈페이지에 바로 접속이 되게 네이버밴드 바로가기를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밴드 바로가기를 만드는 방법은 간단하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목차

  1. 네이버밴드 바로가기를 어떻게 만드는지에 대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2. 결론

1. 네이버밴드 바로가기를 어떻게 만드는지에 대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네이버밴드 바로가기를 만드는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여러가지 방법이 있지만 오늘은 윈도우 운영체제에서 지원하는 기능을 활용해 네이버밴드 바로가기를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일단 만들기에 앞서 홈페이지 주소가 필요합니다.

포털사이트에 접속을 하신 후에 검색창에 네이버밴드 바로가기를 입력하시면 해당 홈페이지에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신 분들은 네이버밴드 바로가기를 만들 때 필요한 주소를 복사해 주시기 바랍니다. 복사를 하신 분들은 바탕화면으로 나와주시기 바랍니다.

이제 윈도우 운영체제의 기능을 활용해 네이버밴드 바로가기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마우스 우측 버튼을 눌러주시고 새로 만들기와 바로가기 만들기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새로운 창이 하나 나오는데 거기에 아까 복사한 주소를 붙여넣기 해주시면 바탕화면에 네이버밴드 바로가기를 할 수 있는 아이콘이 생성됩니다.

네이버밴드 바로가기 주소입니다.

2. 결론

오늘 네이버밴드 바로가기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봤습니다. 직접 해보시면 간단하다는 것을 느끼실 수 있을 것 입니다. 개인적으로 자주 접속하는 홈페이지는 네이버밴드 바로가기를 만든 것처럼 바로가기 아이콘을 만들어 활용합니다. 홈페이지에 매번 검색을 통해 접속을 하려면 번거롭기 때문입니다. 그럼 참고하시고 편리하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