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토교통부 질의회신 사례집 보는법


국토교통부 질의회신을 어떻게 볼 수 있는지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모르시는 분들은 찾기가 어려울 수 있으니 제가 하는대로 따라하시면 되겠습니다. 국토교통부 질의회신을 하시려는 분들은 오늘 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될 것이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지금부터 시작해 보겠습니다.

목차

  1. 국토교통부 질의회신 사례집을 어떻게 볼 수 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2. 결론

1. 국토교통부 질의회신 사례집을 어떻게 볼 수 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국토교통부 질의회신을 보는 방법은 쉽지만은 않습니다. 왜냐하면 복잡한 홈페이지 안에 깊숙히 위치해 있기 때문에 모르는 사람이 찾으려면 조금 어려울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 때문입니다. 일단 국토교통부 질의회신을 보시려면 홈페이지에 먼저 접속을 해야 합니다.

포털사이트에 접속을 하신 후 검색창에 국토교통부를 입력하시고 검색을 하시면 해당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 국토교통부 질의회신을 할 수 있는 페이지까지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이트에 들어오신 분들은 상단 메뉴 중에 국민참여라는 메뉴 아래 있는 민원마당을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민원마당이라는 페이지에 들어와지는데요. 거기서 민원신청을 눌러주시고 스크롤을 제일 아래로 내려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기타분야라고 있는데 거기서 유사민원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이제 국토교통부 질의회신을 볼 준비는 끝났습니다.

여러분들이 궁금하신 내용들을 아래 게시판을 통해 찾으시거나 검색을 하시면 국토교통부 질의회신에 대한 내용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직접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국토교통부 질의회신을 하는 페이지까지 들어오는게 사실 조금 복잡합니다. 하지만 제가 설명한대로 천천히 진행해 보시면 어려움 없이 누구든지 하실 수 있습니다.

2. 결론

오늘 국토교통부 질의회신을 같이 해봤습니다. 해당 페이지까지 접속하는게 조금 복잡하지만 상세하게 설명을 했기 때문에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어렵지 않게 하실 수 있습니다. 아마 몇번 해보신 분들도 헷갈릴 수 있기 때문에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것 입니다. 그럼 오늘 제가 준비한 국토교통부 질의회신에 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