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세납세증명서 인터넷발급 총정리


국세납세증명서 인터넷발급을 어떻게 하는지에 대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국세납세증명서 인터넷발급을 어려워 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오늘 포스팅을 준비해 봤는데요. 사실 하는 방법은 쉬운데 단어나 홈페이지 구성이 어렵게 되어 있어서 쉽게 포기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오늘 제가 단계별로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테니 같이 국세납세증명서 인터넷발급을 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목차

  1. 국세납세증명서 인터넷발급을 받는 방법에 대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2. 결론

1. 국세납세증명서 인터넷발급을 받는 방법에 대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국세납세증명서 인터넷발급을 받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일단 포털사이트에 접속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검색창에 국세청 홈택스를 입력하시고 검색 버튼을 누르시면 해당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실 수 있습니다.

국세납세증명서 인터넷발급을 위해 홈택스의 홈페이지에 접속했습니다. 정면에 보이는 메뉴들 중에 민원증명이라고 써져있는 메뉴를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페이지가 이동되면 우측에 납세증명서라고 써져 있는 메뉴가 있습니다. 해당 메뉴를 선택 해주시면 국세납세증명서 인터넷발급을 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그 전에 로그인을 안하신 분들은 로그인을 하셔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을 하신 분들은 국세납세증명서 인터넷발급을 위해 인적사항을 작성하는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인적사항과 수령방법 그리고 신청내용 등을 기입하시면 이제 오늘 우리의 목표인 국세납세증명서 인터넷발급이 모두 끝나게 됩니다. 해보시면 별거 아니라는 생각이 드실 것 입니다.

이제 인터넷 접수 목록 조회 페이지에 가시면 국세납세증명서 인터넷발급을 하신 내용이 나옵니다. 거기에서 발급번호를 선택하시고 프린트를 하시면 완전히 끝이나게 됩니다.

국세납세증명서 인터넷발급을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어렵지 않습니다. 요즘에는 인터넷의 발달로 인해 여러가지 서류들을 인터넷을 통해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즉 예전과 같이 서류 발급을 위해 동사무소나 구청 같은 곳에 가지 않아도 된다는 뜻입니다. 그만큼 잘 활용하면 우리 생활에 편리함을 가져다 주는 기능들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시작을 오늘 제가 알려드린 국세납세증명서 인터넷발급을 가지고 해보시기 바랍니다.

저도 처음에 국세납세증명서 인터넷발급을 할 때 뭔가 어려울 것 같다는 생각을 많이 했는데 막상 해보니까 별거 아니더라고요. 대부분 컴퓨터 시스템을 만들 때는 사용자를 많이 고려하기 때문에 이용하는데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2. 결론

오늘 국세납세증명서 인터넷발급을 어떻게 하는지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방법은 정말 간단하기 때문에 여러분들도 제가 하는대로 천천히 따라하신다면 누구든지 쉽게 하실 수 있을거라 생각이 되는데요. 이제는 직접 가지않고 집에서 국세납세증명서 인터넷발급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한번 해보시면 다른 서류들도 어렵지 않게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럼 오늘 제가 준비한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