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구글 이미지 검색 방법

카카오닙스 2019. 6. 19. 06:59


구글 이미지 검색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최근 구글 검색을 사용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구글 이미지 검색 방법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분 들이 생겨나고 있는데요. 구글은 일반적인 텍스트 검색방법 외에도 이미지 검색 방법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용하기 전에는 이미지 검색이 얼마나 정확하겠냐고 생각하시겠지만, 구글은 검색의 신 아니겠습니까? 구글 이미지 검색은 정확도가 높기 때문에 검색 방법에 대해 알고 있으시면 큰 도움이 되실 겁니다.

참고로 구글 이미지 검색은 PC와 모바일 모두 가능합니다.

구글 이미지 검색 방법

1. 구글 이미지 검색 페이지 접속

구글 기본 페이지에서 이미지 검색을 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방법은 간단합니다. 우측 상단에 이미지라고 써져 있는 곳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2. 이미지로 검색 클릭

구글 이미지 검색을 위해 "이미지로 검색"을 클릭해 주세요. 입력창 옆에 있는 카메라 모양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3. 구글 이미지 검색 방법 선택

구글 이미지는 URL 검색방법과 이미지 업로드 검색방법 두가지를 지원합니다.

이미지 URL 검색방법은 온라인에 있는 이미지는 각각의 URL 주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해당 URL을 복사해서 바로 검색하는 방법입니다. 즉 인터넷을 하다가 마음에 드는 이미지를 발견했을 때 다운로드 받지 않고 바로 검색하는 경우 사용합니다.

이미지 업로드 검색방법은 내 컴퓨터에 저장된 이미지를 검색하는 경우 사용합니다.

원하는 구글 이미지 검색 방법을 선택하신 후 이미지로 검색을 눌러주시면 해당 이미지로 검색된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오늘 구글에서 이미지로 검색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알고 있으면 정말 유용하게 사용가능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