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글번역기 바로가기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대표적인 번역기는 파파고, 카카오, 네이버 번역기 등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그 중에서 구글 번역기를 가장 선호하고 자주 사용합니다. 번역기 정확도가 높아 자연스럽게 번역이 되고 여러가지 기능 및 언어들을 지원하기 때문입니다.


구글번역기 바로가기 설정 하는법


구글번역기 바로가기를 설치하려면 검색창에 구글 번역기라고 입력 후 홈페이지에 접속해야 합니다. 그 후 우측 상단의 도구 더보기 - 바로가기 만들기를 클릭 하시면 바탕화면에 구글 번역기 바로가기 아이콘이 설치됩니다.

구글 번역기 홈페이지 바로가기 

구글 번역기 사용법

구글 번역기 사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구글 번역기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후 번역을 하고 싶은 언어를 선택한 후 입력을 하시면 자동으로 원하시는 언어로 번역해 줍니다. 예를 들어 한국어를 영어로 번역하고 싶으시면 좌측에 한국어, 우측에 영어라고 설정을 하시고 입력을 하시면 됩니다.


구글 번역기는 언어 감지 시스템이 있습니다. 언어를 따로 선택하지 않고 문장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언어를 인식해서 번역해 줍니다.

구글 번역기는 전세계 언어를 대부분 제공합니다. 언어 선택 창을 보시면 갈리시아어, 그리스어, 일본어, 독일어, 영어, 라틴어, 러시아어 등 없는 언어가 없습니다.

구글 번역기는 음성 인식을 통해 언어 번역을 해줍니다. 마이크로 말을 하면 음성인식을 통해 이해하고 원하는 언어로 번역해 줍니다.

구글 번역기는 입력된 언어와 번역된 언어를 원어민 발음으로 읽어 줍니다. 번역을 원하는 문장을 입력하면 해당 언어로 번역되고 원어민 발음으로 읽어주는 기능이 있습니다.

구글 번역기는 문서 자체를 번역해 줍니다. 문서 자체를 번역해야 하는 경우가 있을 때 해당 문서를 업로드 하면 번역해 줍니다. 참고로 구글 번역기 앱 사용법도 동일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구글 번역기 정확도

구글 번역기 정확도는 최고입니다. 파파고, 카카오, 네이버 번역기에 비해 높은 정확도를 가지고 있고 계속적으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영어로 작성된 정보를 검색하는 경우가 많은데 그 때마다 구글 번역기 도움을 톡톡히 받고 있고 만족도 또한 높습니다.

오늘 구글 번역기 바로가기 및 사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요즘에는 영어, 일본어 사전 같이 단어를 검색하기 보다는 번역기를 많이 사용합니다. 오늘 제 포스팅을 통해 구글 번역기에 대해 잘 이해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네이버 번역기 바로가기

다음 번역기 바로가기

파파고 번역기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