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광주은행 인터넷뱅킹 바로가기


광주은행 인터넷뱅킹을 바로가기 아이콘으로 어떻게 등록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요즘은 창구에 직접 가는 경우보다 인터넷뱅킹을 통해 업무처리를 하는 경우가 훨씬 많습니다. 아무래도 간단한 업무는 모두 스마트폰이나 PC를 통해 업무처리가 가능하기 때문인데요. 광주은행 인터넷뱅킹도 이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주거래를 광주은행에서 하시는 분들이라면 인터넷뱅킹 바로가기를 등록하셔서 이용하시면 편리할 것 같네요.

목차

  1. 광주은행 인터넷뱅킹 바로가기를 어떻게 설치해야 하나요?
  2. 바로가기 아이콘이 제대로 작동되는지 테스트 하는 방법 입니다.
  3. 결론

1. 광주은행 인터넷뱅킹 바로가기를 어떻게 설치해야 하나요?


광주은행 인터넷뱅킹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바로가기를 만드시는게 좋습니다. 설치방법을 알려드리기 전에 바로가기를 활용하면 어떤점이 좋은지 간단하게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광주은행 인터넷뱅킹을 자주 활용하시는 분들이라면 하루에도 몇번씩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야 합니다. 그러려면 포털사이트에 접속을 하신 후 검색을 해서 들어가야 하는데요. 한두번도 아니고 몇번씩 그렇게 하려면 시간도 오래걸리고 똑같은 일을 반복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바로가기를 만드시면 도움이 됩니다.

광주은행 인터넷뱅킹에 바로가기 할 수 있는 아이콘을 만드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컴퓨터를 잘 다루지 못하는 어르신들도 쉽게 따라할 수 있기 때문에 포기하지 마시고 천천히 읽어보시면 진행하시면 누구든지 만드실 수 있습니다. 일단 바로가기를 설치하시려면 광주은행 인터넷뱅킹에 접속을 하셔야 합니다.

포털사이트에 접속하신 후 검색창에 광주은행 인터넷뱅킹을 입력하신 후 엔터를 누르시면 해당 홈페이지로 접속을 할 수 있는 바로가기 링크가 나옵니다. 클릭하신 후 url 주소를 복사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제 바탕화면으로 돌아가신 후 마우스 우측 버튼을 누르시면 여러가지 메뉴가 나오는데 그 메뉴들 중에 아랫쪽을 보시면 새로 만들기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그 곳에 마우스를 올려놓으시면 측면으로 바로가기라고 써져있는 메뉴를 볼 수 있습니다. 클릭을 해주세요. 클릭을 하시면 url 주소를 입력하라는 윈도우 창이 뜹니다. 해당 입력창에 광주은행 인터넷뱅킹의 url 주소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2. 바로가기 아이콘이 제대로 작동되는지 테스트 하는 방법 입니다.

광주은행 인터넷뱅킹에 바로가기 할 수 있는 아이콘을 만들어봤습니다. 이제 제대로 작동을 하는지 테스트를 해봐야 되는데요. 테스트 방법도 만드는 것 만큼 간단합니다. 우리가 만든 아이콘을 마우스로 더블클릭하시면 됩니다. 더블클릭을 했을 때 광주은행 인터넷뱅킹에 접속이 된다면 제대로 작동이 된 것이라 보시면 됩니다. 만약에 작동이 제대로 안된다면 위의 목차1번 과정을 다시 한번 진행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3. 결론

오늘 광주은행 인터넷뱅킹에 바로가기를 할 수 있는 아이콘을 만들어봤습니다. 개인적으로 반복된 일을 여러번 하는 것을 별로 안좋아합니다. 아무 대부분의 분들이 저와 같을 것이라 생각되는데요. 광주은행 인터넷뱅킹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은 제가 오늘 알려드린 바로가기를 통해 조금이라도 시간과 노동을 줄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니 한번 만들어서 활용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정말 간단하게 만들 수 있고, 활용도가 높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여러분들에게 말씀드리는 것입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