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11번가 바로가기

카카오닙스 2019. 8. 12. 11:59

11번가 바로가기


11번가 홈페이지를 자주 이용하시나요? 그럼 바로가기를 통해 쉽게 접속하시는게 좋습니다. 저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쇼핑하는 것 보다 온라인에서 쇼핑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온라인 쇼핑을 할 수 있는 플랫폼은 g마켓, 옥션, 쿠팡 등 다양합니다. 하지만 저는 11번가를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자주 이용하는 쇼핑몰이기 때문에 11번가 바로가기를 바탕화면에 설치해 놓고 사용하는데요. 여러분들도 각자 쇼핑하는 홈페이지를 저처럼 바로가기 등록해서 사용하시나요? 아니시라면 오늘 제 포스팅을 보시고나면 마음이 바뀌실 겁니다.

11번가 바로가기

1. 바로가기 장점


11번가를 자주 이용하고 있고 그렇기 때문에 11번가를 바로가기 등록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루에도 10번 이상을 접속하기 때문에 그럴 때 마다 포털사이트에 접속해서 타이핑을 한 후 검색을 눌러 url 바로가기 링크를 타고 홈페이지에 들어간다는 자체가 굉장히 귀찮고 번거로운 일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11번가로 바로가기 할 수 있는 아이콘을 바탕화면에 설치해놓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물론 모바일의 경우도 처음에는 11번가 바로가기 아이콘을 만들어 놓고 사용하다가 요즘에는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서 이용하고 있습니다. 모바일은 개인적으로 어플로 사용하는게 조금이라도 더 혜택이 있고 좋은 것 같더라고요.

2. 11번가 바로가기 등록 방법

11번가로 바로가기 할 수 있게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조금 전까지 제가 설명드렸던 부분을 읽어보셨다면 이해를 하셨을 겁니다. 검색을 통해 접속하는 것보다 11번가의 아이콘을 바탕화면에 만들어논 후 클릭을 통해 한번에 접속하는게 얼마나 편리한지요. 그럼 도대체 이 아이콘은 어떻게 만들어야 될까요? 다들 궁금하실거라 생각됩니다.

11번가로 바로가기 할 수 있게 하는 아이콘 생성 방법은 브라우저마다 다르고, 운영체제마다 다릅니다. 그럼 전부 다 알아야하냐고요? 그건 아닙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이 자주 사용하는 운영체제인 윈도우와 크롬브라우저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쉽게 따라할 수 있게 두가지 방법을 알려드릴건데요. 이 두가지 방법만 잘 알고 있어도 대부분 11번가 바로가기는 만드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만약 윈도우를 사용하지 않고 크롬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다른 방법을 사용하셔야 겠지만 대부분 방식은 비슷하니 한번 해보시면 쉽게 활용하실 수 있을 겁니다.

먼저 크롬 방법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11번가의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세요. 검색을 통해 접속을 하셔도 되고 url창에 주소를 입력해서 접속해도 됩니다. 여러분들이 편한 방법을 이용해서 11번가로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11번가에 접속을 하셨다면 크롬의 경우 우측 상단에 점3개가 세로로 찍혀진 버튼모양이 있을 겁니다. 그 버튼을 누르고 아래쪽을 보시면 도구 더보기라는 메뉴가 보입니다. 이 메뉴 위에 마우스를 올려놓으시면 좌측으로 바로가기 만들기라는 메뉴가 보입니다. 클릭만 해주시면 바탕화면에 11번가 바로가기 아이콘이 생성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정말 간단하죠?

이제 윈도우 운영체제에서 11번가 바로가기 만드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보겠습니다. 이것도 정말 간단합니다. 시작하기 전에 아까와 같이 검색을 하시던지 주소창에 url을 넣고 접속을 하시던지 여러분의 방식대로 11번가로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주소를 복사해주세요.

이제 11번가 바로가기를 만들기 위해 바탕화면으로 가서 마우스 우측버튼을 누르시면 새로만들기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거기에 마우스를 올리시면 바로가기 만들기라는 메뉴가 보입니다. 클릭해주세요. 이번엔 클릭한다고 끝나는게 아니라 여러분들이 클릭했을 때 나오는 창에 11번가의 url 주소를 입력해주셔야 합니다. 그래야 바탕화면에 아이콘이 생성됩니다. 이것도 간단하죠?

제 생각엔 11번가로 바로가기 하는 아이콘을 만드는 방법은 크롬이 제일 간편한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윈도우 운영체제 같은 경우는 주소를 입력해줘야 하기 때문에 컴퓨터를 잘 모르시는 분들은 약간 어려울 수 있거든요. 그러니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브라우저로 11번가 바로가기를 만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결론

오늘 11번가 바로가기를 만들어봤습니다. 직접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간단한 작업입니다. 한번 익혀두시면 다른 사이트에 전부 적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활용도 또한 높고요. 저는 항상 제가 자주 접속하는 사이트는 11번가와 같이 바로가기를 생성해서 사용하고 있답니다. 여러분들도 저와 같이 한번 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약간이라도 시간과 노동력을 아낄 수 있기 때문에 요즘 같이 시간이 금인 시대에는 괜찮은 방법 같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