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쿠팡윙 바로가기

카카오닙스 2019. 11. 8. 13:38

쿠팡윙 바로가기


쿠팡윙에 바로가기 하는 아이콘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아마 쿠팡윙에 자주 접속하시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그런 분들은 오늘 제가 알려드리는 바로가기를 통해 접속을 하시면 훨씬 편리하게 홈페이지를 이용하실 수 있을습니다. 바로가기를 만드는 방법도 간단하기 때문에 컴퓨터를 잘 못하시는 어르신들도 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쿠팡윙에 바로가기 할 수 있는 아이콘을 어떻게 만드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1. 쿠팡윙에 클릭만으로 접속할 수 있게 시스템 구축하는 방법입니다.
  2. 결론

1. 쿠팡윙에 클릭만으로 접속할 수 있게 시스템 구축하는 방법입니다.


쿠팡윙에 일단 접속을 해야 합니다. 포털사이트에 접속을 하신 후 검색창에 쿠팡윙을 입력하시고 엔터를 누르시면 해당 홈페이지에 접속을 할 수 있어야 하는데 이 경우에는 안나오기 때문에 사람들이 어떻게 들어가야하는지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 제가 준비한 링크를 통해서 접속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쿠팡윙에 바로가기

위의 링크를 통해 쿠팡윙에 접속을 할 수 있습니다. 이제 해당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셨다면 상단에 있는 링크를 복사하시고 바탕화면으로 나오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바탕화면에서 마우스 우측 버튼을 누르시면 새로 만들기와 바로가기 만들기라는 메뉴를 볼 수 있는데요. 해당 메뉴를 선택하시면 새로운 창이 하나 나옵니다. 거기에 복사한 주소를 붙여넣기 해주시면 바탕화면에 쿠팡윙에 바로가기 할 수 있는 아이콘이 생성됩니다.

2. 결론

오늘 쿠팡윙에 대한 포스팅을 해봤습니다. 바로가기를 만들어서 활용하시면 홈페이지에 접속하는 시간이 단축되기 때문에 효율적으로 웹사이트를 이용하실 수 있을 것 입니다. 그럼 오늘 제가 준비한 쿠팡윙에 대한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