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온나라지도 바로가기 지적도 통합검색 이용가능해요


온나라지도에 바로가기를 할 수 있는 만들어 놓으시면 지적도와 통합검색 기능을 조금 더 빠르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홈페이지를 이용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부동산 관련 정보들이 많이 있습니다. 게다가 한국토지주택공사에서 운영해서 더욱 신뢰가 갑니다.

그래서 온나라지도를 바로가기를 등록하시면 지적도와 통합검색 등 여러가지 기능들을 조금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여러분들께 오늘은 바로가기를 할 수 있게 시스템을 구축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1. 온나라지도 바로가기를 등록해서 지적도와 통합검색을 편리하게 이용해보세요.


온나라지도에 일단 접속을 해야보겠습니다. 바로가기를 만들기 위해서는 홈페이지 주소가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포털사이트에 접속해 주시기 바랍니다. 구글, 다음, 네이버 등 여러분들이 자주 이용하는 포털을 선택하셔서 검색하시면 됩니다.

포털사이트에 접속을 하셨으면 통합검색창에 온나라지도를 입력하시면 홈페이지에 바로가기 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옵니다. 이곳을 통해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됩니다. 그러면 지적도 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참고할 수 있지만 일단 우리는 바로가기를 만들 것이니 페이지 주소를 복사해주세요.

이제 온나라지도의 바로가기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바탕화면으로 나오신 후 마우스 우측 버튼을 눌러 새로 만들기와 바로가기 만들기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그러면 새로운 창이 나오는데 거기에 아까 복사한 주소를 붙여넣기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제 바탕화면에 온나라지도에 바로가기 할 수 있는 아이콘이 생성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지적도와 통합검색을 조금 더 편리하게 이용할 준비가 끝났습니다. 해당 바로가기를 누르시면 홈페이지에 바로 접속이 됩니다.

이제는 온나라지도를 포털사이트에 접속해서 검색할 필요없이 마우스로 바로가기를 클릭만 하면 접속이 되기 때문에 지적도와 통합검색에 대한 기능들을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2. 결론

오늘 온나라지도 바로가기를 만들어 지적도와 통합검색 등 여러가지 기능들을 쉽게 이용할 수 있게 시스템을 구축해봤습니다. 직접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방법은 간단하기 때문에 컴퓨터를 잘 못하시는 분들도 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하셔서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