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알라딘 중고서점 이용법

카카오닙스 2019. 7. 4. 12:05

알라딘 중고서점 이용법


알라딘 중고서점 정확히는 알라딘 중고샵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중고서점 홈페이지에 접속해 보시면 다양한 중고서적을 구매하고 판매할 수 있습니다. 가격대도 다양합니다. 천원부터 다양한 가격대가 형성되어 있고, 땡처리도 하기 때문에 타이밍만 잘 맞추면 저렴하게 책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1. 알라딘 중고서점 메뉴

알라딘 중고서점 홈페이지는 1천원부터, 중고음반, 많이 판매된 중고, 새로 등록된 상품, 2000원샵, 단골판매자, 최종 땡처리로 메인 메뉴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메인 메뉴로 구성되어 있다는 것은 사람들이 자주 찾는 내용이라는 것입니다. 알라딘에서 중고서점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은 자주 들어가서 확인해 보시면 저렴한 가격에 원하는 책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저도 책을 살 때 중고서점을 많이 이용하기 때문에 해당 메뉴를 거의 매일 들어가서 확인한답니다.

2. 알라딘 중고서점 오프라인 매장

알라딘 중고서점은 오프라인 매장도 운영됩니다. 어느 지역에 알라딘 오프라인 매장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알라딘 오프라인 매장

알라딘 중고서점 대구점, 종로점, 강남점, 일산점, 부산, 부천점, 대전시청점, 신림점, 노원점, 잠실롯데월드타워점, 전주점, 대전은행점, 합정점 등 알라딘 중고서점 매장은 전국에 있다고 보셔도 되겠습니다.

참고로 알라딘의 중고서점을 오프라인에서 이용하실 때 꼭 원하는 책이 해당 매장에 있는지 확인을 하시고 가시기 바랍니다. 알라딘 홈페이지에서 책 이름을 검색해 보시면 해당 중고서점에 책이 있는지 조회가 가능합니다.

3. 알라딘 중고서점 이벤트 활용

포털사이트에 알라딘을 검색하셔서 중고서점에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추천이벤트란이 있습니다. 중고책이 새책보다 저렴하지만 알라딘 이벤트를 통해서 구매하시면 조금 더 저렴하게 중고서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책을 구매하기 전에 어떤 이벤트로 내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하시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알라딘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중에 하나인 중고서점에 관한 이야기를 다뤄봤습니다. 예전에는 무조건 새책만 샀는데 요즘엔 중고서점을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중고라고 지져분한게 아니기 때문에 저렴하게 이용하시는 것도 괜찮다고 봅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