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음 사이트 등록 신청 수정 방법


다음 사이트 등록과 신청 그리고 수정을 어떻게 하는지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마 사이트를 운영하시면 대부분 다음 사이트 등록을 하실텐데요. 물론 이미 등록 신청을 하신 분들은 수정을 할 수도 있으니 다 같이 모아서 어떻게 하는지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참고로 다음 사이트 등록신청과 수정은 간단하니 천천히 따라해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1. 다음 사이트 등록 신청을 어떻게 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2. 다음 사이트 등록 수정을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3. 결론

1. 다음 사이트 등록 신청을 어떻게 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다음 사이트 등록을 신청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일단 다음 포털사이트에 접속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접속을 하신 분들은 검색창에 다음 사이트 등록을 입력하시고 검색 버튼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다음 검색 결과를 보시면 다음 사이트 등록을 할 수 있는 홈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옵니다. 해당 링크를 통해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셨다면 등록탭을 선택하시고 사이트 검색, 지역정보 등 여러분들에게 맞는 라디오 버튼을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홈페이지 주소를 입력하시고 확인을 누르시면 다음 사이트 등록이 신청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음 사이트 등록 바로가기

2. 다음 사이트 등록 수정을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번엔 다음 사이트 등록 수정을 어떻게 하는지 빠르게 알아보겠습니다. 아까 등록을 했던 홈페이지를 보시면 등록탭 옆에 변경이라고 있습니다. 그 곳을 통해 다음 사이트 등록 수정을 할 수 있습니다.

3. 결론

오늘 다음 사이트 등록을 어떻게 하는지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직접 해보시면 간단하게 할 수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아마 몇번 해보신 분들은 금방 하실 수 있을 것 입니다.

다음 사이트 등록은 간단하게 신청을 할 수 있고 수정 또한 간단한 작업입니다. 아마 처음 해보시는 분들은 어디서 하는지 몰라서 어려움을 느끼실텐데요. 오늘 제가 포스팅한 내용들을 참고하시면 간단하게 하실 수 있을 것 입니다.

그럼 오늘 제가 준비한 다음 사이트 등록 신청과 수정에 대한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